SBS골프, 미녀골퍼 강다나∙조아란∙박교희  ‘골프에 반하다’ 29일 방송 
SBS골프, 미녀골퍼 강다나∙조아란∙박교희  ‘골프에 반하다’ 29일 방송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4.2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란. 사진=SBS골프
조아란. 사진=SBS골프

골프의 계절, 다시 ‘골프에 반할 시간’이 돌아왔다.  

SBS골프는 감성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리얼라운드 : 골프에 반하다’ 여수 디오션편을 오는 29일 방송한다.  

이번 여수편은 미녀레슨프로이자 만능 골프테이너로 활약중인 강다나∙조아란∙박교희 프로가 출연한다. 이들은 여수의 시원한 바다를 품은 아름다운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기며 시청자들의 대리만족을 시켜줄 예정이다. 

‘골프에 반하다’는 2020년 골프방송 최초로 ASMR방송을 지향하며 만든 골프 프로그램이다. 별도의 부연자막이나 설명을 최대한 배제하고, 잔디 밟는 소리∙ 바람 소리∙ 골퍼들의 스윙 소리 등 라운드 자체의 현장음을 들려주는 색다른 콘셉트로 방송직후부터 호평을 받으며 골프계 대표 ‘힐링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박교희. 사진=SBS골프
박교희. 사진=SBS골프
강다나. 사진=SBS골프
강다나. 사진=SBS골프

이번 2022년 시즌 역시 ‘골프에 반하다’만이 보여 줄 수 잇는 동반자들의 편안한 라운드가 찰떡 BGM선곡과 함께 봄 라운드를 앞둔 골퍼들의 설렘임을 담아냈다. 또한, 시청자들은 프로들의 자연스러운 플레이를 보면서 골프장 별 코스 공략 팁도 절로 얻을 수 있다. 

여수편은 캘리포니아 감성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혼가먼트(HORN GARMENT)’가 제작 지원에 나섰다.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혼가먼트의 스타일리시한 필드 위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프에 반하다’ 여수편은 SBS골프에서 오는 29일,  5월 6일 금요일 밤 10시에 총 2회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