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을 잡으세요~"...마제스티골프, 5만원으로 3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출시
"행운을 잡으세요~"...마제스티골프, 5만원으로 3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출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4.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에는 행운이 올까.

마제스티 골프(대표이사 김형엽)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골퍼들을 위해 선보이는 선물용 골프용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5월 4일 출시할 이 선물세트 '럭키박스'는 30만원 상당의 골프상품으로 구성됐고, 2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럭키박스는 박스당 5만원인 놀랄만한 가격, 3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돼 어떤 행운이 찾아올지 모르는 흥미까지 더하고 있다.  

럭키박스는 마제스티골프 특유의 고급스러운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채워진다. 보스턴백, 파우치, 슈 케이스, 모자, 볼 케이스, 볼 등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개봉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태로 구매하는 ‘랜덤쇼핑’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다. 마제스티는 좀 더 다양한 소비자들이 마제스티 브랜드와 아이템을 특별한 재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마제스티 골프측 설명이다.

럭키박스 출시는 마제스티 골프의 감사 이벤트. 마제스티 골프를 애용해준 고객에 대한 보답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객의 사랑 덕분에 마제스티 골프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 

마제스티 골프 김형엽 대표는 “마제스티 골프를 사랑해주는 고객과 새로운 고객층 확대를 위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월 온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골퍼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