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 21일부터 김대중컨벤션센터 개최
제15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 21일부터 김대중컨벤션센터 개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4.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더골프쇼가 봄 골프시즌에 맞춰 호남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위해 '제15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를오는 21일부터 나흘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2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관련 방역패스 제도가 중단됨에 따라 '제15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이 열리는 김대중컨벤션센터는 방역패스 미적용 시설이 됨으로서 백신여부와 관계없이 관람이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2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입장은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분들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업로드 되며 관람객과 소통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며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앱 또는 더골프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