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중골프장협회, 대중골프장 이동 콜밴 우대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한국대중골프장협회, 대중골프장 이동 콜밴 우대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3.23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사 골프장 이용고객에 정상요금의 15%할인 등 혜택 
김태영 부회장과 최순성 대표이사(우측)
김태영 부회장과 최순성 대표이사(우측)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임기주)는 23일 서울 양재동 협회 사무실에서 ㈜타고가요(대표이사 최순성)와 '대중골프장 이동 콜밴 우대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기주 회장은 “골프장 내장 시 장거리 이동에 따른 팀 구성원 간 카풀(Carpool) 또는 개별이동 시 교통 체증 등에 따른 시간 소모 및 지체를 해소하는 동시에 라운드 후 안전하고 편안한 귀가 등 골퍼들의 편의 도모를 위한 방안으로 콜밴 우대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며 "이를 통해 우리 협회 회원사 내장객에게 이동시간 및 비용 절감 등 편의 제공으로 대중골프장 이용고객 서비스 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임 회장은 또한 “협회는 앞으로도 대중골프장 이용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등 골프대중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2년 4월부터 시행된다. 협회 회원사 대중골프장 이용객이 ㈜타고가요사의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예약(계약)하여 콜밴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정상 요금에서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제휴사 전용 예약시스템’ 에서 자동 적용된다. 

협회는 콜밴 우대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협회 소속 회원사에 ㈜타고가요사 콜밴 서비스 이용 안내 브로셔 및 소형 안내판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