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 이야기와 함께 듣는 봄 음악, '풍월(風月) : 봄봄(覽春)'
명화 이야기와 함께 듣는 봄 음악, '풍월(風月) : 봄봄(覽春)'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3.2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문예술학 콘텐츠 전문 기업교육전문가그룹 아인아르스(대표 이수정)가 창의적인 공연기획으로 주목받아온 코리아아르츠그룹과 함께 오는 17일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콘서트홀에서 명화 이야기와 함께 듣는 봄 음악 특별공연 '풍월(風月): 봄봄(覽春)'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뭉크, 샤갈, 모네 등 세기의 거장들이 봄을 테마로 그린 명화를 이수정 명화스토리텔러의 흥미로운 해설과 함께 박상현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테너 하만택, 바리톤 송기창, 소프라노 이윤지, 장재영의 아름다운 가곡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피아니스트 최영민, 댄서 박원빈, 색소포니스트 장호진, 팝페라 송은혜, 하남시립합창단(지휘 권동현)이 함께 품격을 더한다.

스토리텔러 이수정 아인아르스 대표는 "거장이라 불리는 예술가들의 희, 노, 애, 락을 담은 작품들을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우리가 위로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그들의 삶속에서 내 문제를 풀 수 있는 단서를 찾게되기도 한다."고 공연을 소개했다.

하만택 코리아아르츠그룹 대표는 경희대 음대 성악과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이탈리아 푸치니 음악원을 최고점수로 졸업한 데 이어 독일 쾰른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과 이탈리아 칼리 극장 아카데미에서 오페라를 전공했다. 동아 콩쿨 1위, 이탈리아 비옷티-발세시아 국제콩쿨 1위, 오스트리아 탈리아비니 국제콩쿨 1위 등 화려한 수상기록을 가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