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아카데미 봄개편 풍성 이시우∙허석호∙전지선∙박진이 등 특급...15, 16일 방송
SBS골프 아카데미 봄개편 풍성 이시우∙허석호∙전지선∙박진이 등 특급...15, 16일 방송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3.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덕균, 김도하, 허석호, 김세연, 박진이, 조민준, 김다나(왼쪽부터). 사진=SBS골프
강덕균, 김도하, 허석호, 김세연, 박진이, 조민준, 김다나(왼쪽부터). 사진=SBS골프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앞두고 초특급 레슨이 시작된다. SBS골프 아카데미는 2022시즌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새 단장에 골퍼맞이에 나섰다. 

‘대한민국 베스트 교습가’에 이름을 올린 프로골퍼 이시우· 허석호 · 안성현 · 조민준과 김다나 · 박진이 · 김가형 등 기존 인기 레스너들이 함께한다. 또한,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는 프로골퍼 전지선·김도하·강덕균이 이번 봄 개편에 새롭게 합류하며 총 10명의 특급 라인업이 완성됐다.  

화요일은 허석호· 김다나 · 조민준·  박진이 · 강덕균 · 김도하 프로가 나선다.  
지난 5년간 아카데미를 책임진 베테랑 허석호 프로의 레슨은 올해도 이어진다. 풍부한 실전 경험과 투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허석호만의 깊이 있는 레슨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프로골퍼 출신 김다나는 2년차 레스너로서 더욱 탄탄한 레슨을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이 꼭 알아야 할 핵심만 전달한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골프의 확실한 기본 원리를 짚어주겠다는 조민준 프로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보다 즐겁고 똑똑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핵심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다. 또한, TV와 SNS채널을 넘나들며 많은 골프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이 프로가 화요일로 자리를 옮겨 시청자들을 만나며, 떠오르는 레슨 강자 강덕균, 김도하 프로가 그동안 쌓은 레슨 경험을 토대로 아카데미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수요일은 이시우 · 김가형 · 안성현 · 전지선 프로가 책임진다. 
‘세계랭킹1위’ 고진영을 비롯해 박현경,김주형,이보미 등 톱 선수들의 스윙 코치로 유명한 이시우의 명품 레슨을 아카데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안성현은 특유의 화끈하고 직설적인 레슨으로 아마추어 골퍼들의 답답한 속을 풀어주겠다는 각오다. 또한, 포인트만 콕콕 짚어주는 시원한 클리닉으로 인기를 모았던 전지선· 김가형 프로는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알짜배기 레슨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아카데미는 MC에도 변화를 꾀했다. 스포츠 만능 아나운서 김세연이 탄탄한 진행 능력을 토대로 화요일 자리를 맡으며, 진달래 아나운서가 수요일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풍성한 레슨으로 가득 채워질 SBS골프 아카데미 개편특집은 오는 15, 16일 오후 9시 20분에 생방송 된다. 화요일은 90분, 수요일은 70분 간 방송되며 SBS골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