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모래(배토사) 공개입찰
[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모래(배토사) 공개입찰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2.24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드CC
아시아드CC

부산 기장의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이 코스관리용 모래(F/W) 구매 단가계약을 공개입찰한다.

모래는 F/W 배토사(중사)이며 배토용으로 예상수량은 1785m2, 규격은 3.4mm이하다. 기초단가금액은 4만2000원(부가세 별도)이다.

계약기간은 계약일로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이며 납품기한은 별도로 협의한다.

입찰방식은 단가입찰로 기초단가금액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다.

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발주처 요청 물량을 수시 분할 납품 가능한 골재 또는 모래 판매 전문업체다.

입찰보증금은 기초단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유가증권으로 제출해야 한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입찰보증금은 아시아드CC에 귀속된다. 

산출방법은 기초단가금액 X 예상물량 X 5% 이상=입칠보증금 

입찰시 제출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입찰보증금, 모래(F/W 배토사) 견본품 1kg, 시험성적서(붙임1. 시방서 및 사양서, 적합(합격) 기준표 참조), 사업자등록증, 해당면허 신고필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원본(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위임장(대표자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협력회사 윤리강령준수 서약서  각 1부씩이다.

입찰(투찰) 일시 및 장소는 3월4일 오후 3시, 아시아드CC 클럽하우스 회의실이다.

붙임: 1.시방서 및 사양서, 2.적합(합격) 기준표, 3.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등이다.

아시아드CC는 27홀 규모로 클럽하우스 1개동, 티하우스 5개동, 골프연습장 47타석, 주차장 617면 이상, 시행사는 부산관광개발, 시공사는 코오롱건설, 코스설계는 미국 다이 디자인사, 필드컨설턴트 기술사무소, 길평엔지니어링이다. 

※투찰(投札)=경매 따위에서 낙찰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이 희망하는 낙찰 가격을 서면으로 제출하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