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경기 뉴서울CC, 의류매장 위탁판매 공개 입찰
[긴급]경기 뉴서울CC, 의류매장 위탁판매 공개 입찰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1.10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뉴서울 컨트리클럽(36홀·대표이사 정필묵)이 클럽하우스내 의류매장 위탁판매를 공개 입찰한다.

계약기간은 2022년 2월12일부터 2024년 2월11일까지 2년간이다. 

추정매출액은 12억4200만(2년간, 부가세포함)이다. 기초수수료율은 품목별 각 10% 이상(부가세포함)이다.

등록 및 제안서 마감은 11일 오전 10시까지 뉴서울컨트리클럽 경영지원팀으로 한다. 제안서평가는 오는 12일 오전 10시, 뉴서울컨트리클럽 3층 연회실이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13일 개별통보한다.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은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계약 불허한다.

입찰참가자격은 다음과 같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본 사업과 관련이 있는 종목(스포츠용품(운동용품) 도소매유통업 등)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이 아닌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및 권리일체를 박탈한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다.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납부서 및 이행보증보험증권,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서약서 및 확약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입찰서(인감날인 후 밀봉), 제안서 7부 및 제안서 파일 저장 USB, 이행실적증명원 및 증빙서류,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등이다.

입찰 보증금은 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예산회계법에서 인정하는 보증서 또는 증권 등으로 납부한다.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는다. 입찰설명서 열람으로 대신한다. 

평가일시 및 장소는 오는 12일 오전 10시 뉴서울 골프장 3층 연회실이다.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기준은 제안서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90점)의 85%(76.5점)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또한,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의 합산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순서를 결정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①영업활성화 및 운영 계획, ②일정 인지도 이상 브랜드 보유 및 상품 구성, ③고객서비스 및 시설보완 계획 순서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