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브랜드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앰버서더'에 프로골퍼 박현경 선정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앰버서더'에 프로골퍼 박현경 선정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1.0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현경.
박현경.

[골프경제신문]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사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공식 앰버서더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박현경(22)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박현경은 경기복에 이브자리 및 슬립앤슬립 로고를 부착하고, 슬립앤슬립이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박현경의 수면환경에 대한 전문 상담을 진행하고 체형, 수면타입, 수면습관 등을 고려한 맞춤형 침구를 제공한다. ‘더 위너 고진영 베개’에 이어 개인에게 더욱 최적화될 수 있도록 고기능성을 갖춘 스포츠 제품 라인을 강화한다.

슬립앤슬립은 새 앰버서더인 박현경의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유지를 도우며 수면의 중요성과 가치를 간접적으로 알린다는 목표다. 동시에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에 이어 박현경의 이미지를 통해 MZ세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

박현경은 KLPGA투어에서 지난해 우승 1회를 포함해 톱10에 14차례 기록했으며, 팬클럽 '큐티풀 현경'과 함께 기부에 나서는 등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앞장서고 있다.

슬립앤슬립은 수면장애를 겪는 사람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양질의 수면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 이브자리가 론칭한 브랜드다. 개인별 매칭이 가능한 기능성 침구를 집중 선보이며, 수면 컨설턴트의 상담과 체험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침구를 제안한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