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새해맞이 ‘1월 명랑운동회’ 진행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새해맞이 ‘1월 명랑운동회’ 진행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1.06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운 순위에 당첨된 골퍼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명랑운동회’ 개최 
- ‘프렌즈 아카데미’ 매장에서 ‘칭따오 논알콜릭 샘플링’ 이벤트 진행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는 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월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진행하는 ‘명랑운동회’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회로 ‘프렌즈 스크린’에서 가장 유명한 대회 이벤트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자영업자·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우리 동네 소상공인을 격려하는 ‘사장님 돈쭐내기(돈과 혼쭐내기를 합친 신조어) 프로젝트’로, 10등부터 총 5000명 이상의 수상자에게 ‘배달의민족’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월 명랑운동회’ 대회 이벤트는 경주 CC에서 진행된다. 프렌즈 스크린 T2 전국 매장에서 참가 가능하다.

또, 카카오 VX에서는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를 이용하는 골퍼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칭따오 논알콜릭 샘플링’ 이벤트를 갖는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프렌즈 아카데미’ 매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자유롭게 ‘칭타오’ 논알콜릭 맥주를 체험할 수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장님들에게 따뜻한 기운을 드리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골퍼 분들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월 명랑운동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 스크린’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