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윈터 스윙 다운’ 출시
힐크릭, '윈터 스윙 다운’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12.2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크 폭스 퍼 다운.(사진=힐크릭)
네크 폭스 퍼 다운 제품.(사진=힐크릭)

[골프경제신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도록 디테일을 살린 이색 다운 제품으로 구성한 ‘윈터 스윙 다운’ 제품을 출시했다.

체온 유지를 위해 두꺼운 외투를 착용하면 움직임이 둔해지고 스윙의 정확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겨울 골프는 보온성과 활동성, 기능성 삼박자가 모두 어우러진 아우터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무릎까지 오는 기장의 롱다운 베스트부터 트렌디한 퀼팅선, 퍼 장식, 유광 소재 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한 숏다운까지 스타일에 민감한 영골퍼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용 제품인 ‘롱다운 베스트’는 포근한 착용감의 베스트로 보온성, 활동성, 실용성을 모두 겸비해 겨울 라운드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신축성이 우수하다.

‘네크 폭스 퍼 다운’은 목 라인에 폭스 퍼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강조한 제품이다. 흔하지 않은 물결 형태의 퀼팅 라인이 돋보이며 다운 충전재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스트레치 원단으로 착용 상태에서도 스윙이 가능하다.

힙한 스타일링을 즐길 줄 아는 남성 골퍼에게는 ‘글로시 후드 다운’을 추천한다.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유광 소재가 특징이며, 덕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으로 올 겨울 필드에서 스타일과 실력을 모두 뽐낼 수 있다.

이외에도 힐크릭은 다이아몬드 퀼팅으로 포인트를 준 오버사이즈 코쿤핏의 여성용 ‘빅다이아 롱다운’과 목 라인 에코 퍼와 밑단 배색으로 발랄하고 영한 무드를 더한 ‘에코 퍼 배색 다운’을 선보였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