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년 전통 덴마크 벨튼, 신제품 어메이즈 무료체험 이벤트
150년 전통 덴마크 벨튼, 신제품 어메이즈 무료체험 이벤트
  • 골프비즈뉴스
  • 승인 2019.06.0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청센터 전문 보청기 브랜드 벨톤 보청기(대표이사 김기업)가 오는 7월 31일까지 신제품 벨톤 어메이즈(Beltone Amaze) 무료체험 이벤트를 갖는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 사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사이에서도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전체 이벤트 응모자 중 1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지난 4일, 7월 2일, 8월 2일 총 3회 진행되며, 벨톤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벨톤 어메이즈 9, 6 보청기는 지난해 출시된 벨톤 어메이즈 최고급형 보청기의 고급형과 일반형 제품이다. 기존 최신형 충전식 보청기의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은 크게 낮췄다. 

여기에 3시간 충전∙30시간 사용의 세계 최장 사용시간은 물론 음악 청취에 탁월한 더 완벽하고 풍부해진 소리품질을 구현한다. 원격 소리조절 및 스마트 폰 무선 연동까지 벨톤 어메이즈 9, 6은 가장 앞선 최신 기술을 탑재한 충전식 보청기다로 평가되고 있다. 

벨톤 보청기 김기업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벨톤의 시그니처인 고품질 사운드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의 충전 기능, 원격 소리조절 등 다양한 편의를 충족할 충전식 보청기"라며 "신제품 벨톤 어메이즈 9, 6 및 이벤트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