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호남 기업고객 초청 감사 행사
하나금융그룹, 호남 기업고객 초청 감사 행사
  • 골프비즈뉴스
  • 승인 2019.06.03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등 임원진은 지난 30일 함평엘리체CC에서 열린 ‘하나금융그룹 기업손님 감사행사’에 광주·전남북 기업인 60명을 초청, 골프 동반 라운딩을 하며 신뢰를 다졌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등 임원진은 지난 30일 함평엘리체CC에서 열린 ‘하나금융그룹 기업손님 감사행사’에 광주·전남북 기업인 60명을 초청, 골프 동반라운딩을 하며 신뢰를 다졌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지주가 지난 30일 함평군 함평엘리체CC에서 광주·전남·북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금융그룹 기업손님 감사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하나금융그룹 김정태 회장과 함영주 부회장, 하나금융투자 이진국 사장, KEB하나은행 박지환 기업영업그룹장·박승오 여신그룹장·정민식 호남영업그룹장 등 임직원 40명이 지역 기업고객 60명을 초청해 골프 동반 라운딩을 했다.

통합은행 출범 이후 올해로 세 번째 열린 이날 행사는 지역 기업고객과 라운딩을 함께 하며 신뢰를 다지고, 지역사회의 한 축을 담당하는 기업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정태 회장은 “하나금융그룹은 지역사회의 모든 공동체와 견고한 신뢰를 쌓을 것”이라며 “우리 그룹과 호남 기업이 좋은 상생 모델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광주·전남지역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지역사회와 접촉을 늘리고 있다.

올해 초 광주신용보증재단과 협약을 맺고 소기업·소상공인들의 금융 지원 활동에 나서고 있으며, 올해 내 광주지역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과 어린이집 운영 전용통장·클린카드를 개발해 보급할 계획이다. 또 지역인재 채용을 확대하고 외국인 근로자 전문은행인 광산지점을 최근 개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