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유통전문기업 더픽컴퍼니와 공식 파트너 협약
KPGA, 유통전문기업 더픽컴퍼니와 공식 파트너 협약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12.01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준과 정은주 대표이사(우측)
KGT 김병준 대표이사와 더픽컴퍼니 정은주 대표이사(우측)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회장 구자철)이 더픽컴퍼니(대표이사 정은주)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KPGA는 1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더픽컴퍼니 정은주 대표, 김진희 홍보이사,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 협약을 통해 더픽컴퍼니가 전문 유통중인 ’에피티크 마스크팩’이 ‘KPGA 공식 지정 마스크팩’으로 선정됐다. 

더픽컴퍼니 정은주 대표이사는 “KPGA와의 이번 협약을 통하여 전세계가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조금 더 대중들과 가까워 지고 있는 골프 산업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며 “상호 협력을 통하여 긍정적인 파트너 관계로 발전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와 더픽컴퍼니가 본 협약을 계기로 동반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KPGA와 KPGA 코리안투어에 큰 성원을 보내준 더픽컴퍼니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더픽컴퍼니는 통찰력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와 고객에게 영감을 주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사회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좋은 제품을 발굴, 전문적인 유통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현재 제약바이오 전문 기업인 제테마와 손잡고 병원을 통한 전문적인 관리에 이어 홈케어가 가능한 ‘에피티크 마스크팩’의 유통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