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가을엔 아우터로 겨울엔 이너웨어로... ‘스윙 다운 베스트’ 제안
힐크릭, 가을엔 아우터로 겨울엔 이너웨어로... ‘스윙 다운 베스트’ 제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11.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윙다운베스트.(사진=힐크릭)
스윙다운베스트.(사진=힐크릭)

[골프경제신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가을엔 아우터로, 겨울엔 이너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스윙 다운 베스트’를 출시했다.

스윙 다운 베스트는 활동성과 보온성이 우수하며, 목이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찬바람을 막아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성용 ‘우먼즈 스윙 다운 베스트’는 속 퀼팅 작업으로 누빔 처리해 다운 소재의 체온 유지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옆구리에 배색 포인트를 적용해 슬림한 라인으로 날씬해 보인다.

남성용 ‘맨즈 스윙 다운 베스트’는 지그재그 형태의 심리스 퀼팅 소재로 따뜻함과 신축성이 우수해 레이어드가 많은 겨울 라운딩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라운드룩으로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스윙 다운 베스트는 여성용 화이트, 그레이, 남성용 블랙, 블루 컬러로 구성됐다.

힐크릭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만큼 쌀쌀한 날씨에도 라운딩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에 아우터와 이너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인 베스트가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성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