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니어핀 대결 ‘3미터 게임’ 진행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니어핀 대결 ‘3미터 게임’ 진행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1.11.22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31일까지, 지정된 3개 코스에서 니어핀 대결 ‘3미터 게임’ 진행 
- 이벤트 참여 및 니어핀 성공 횟수에 따라 ‘QM6’, ‘상품권’, ‘갤럭시z플립’ 등 선물 
- 르노삼성자동차와 ‘명랑운동회’ 진행, ‘SM6’, ‘캐디백’, ‘드라이버 커버’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

'르노 QM6'를 받을 절호의 기회가 생긴다.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가 선보인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3m게임’에 도전해보라.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카카오VX의 이벤트 ‘3m 게임’은 오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지정된 3개 코스에서 홀컵 반경 3m 안에 공을 붙이는 ‘니어핀 페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해 3개 코스 모두 성공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QM6’ 1대를 증정한다. 각 코스별 니어에 성공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 5G’와 ‘마사지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렌즈 스크린은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2년형 SM6’를 증정한다. 행운 순위에 따라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럭키 스탠드 캐디백과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등 다채로운 경품을 선사한다. 

명랑운동회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회로 프렌즈 스크린에서 가장 유명한 대회 이벤트다. 특히, 이번 대회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니어핀 대결 ‘3미터 게임’ 및 ‘명랑운동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 스크린’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