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골프, 2030골퍼 겨냥 스타일리시한 여름필드룩
휠라골프, 2030골퍼 겨냥 스타일리시한 여름필드룩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5.3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휠라 골프(FILA GOLF)’가 경쾌함으로 무장, 시원하고 멋스러운 라운딩을 가능케 해줄 ‘2019 썸머 필드룩’을 선보였다.

‘온리싱글데이족’, ‘욜로족’, ‘나성비족’ 이라 불리는 2030 세대가 대상. 골프 시장에도 대거 유입하면서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세대인 이 ‘영(Young)’ 골퍼들에게 골프웨어는 단순히 스포츠복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분이자 자기 표현의 수단으로 작용하면서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구분 짓지 않는 골프웨어를 찾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다.

휠라 골프가 선보이는 이번 ‘휠라 골프 2019 썸머 컬렉션’은 힙하고 ‘영 앤 스타일리시(Young & Stylish)’를 컨셉트로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힙한 느낌까지 더했다. 패션 전반에 불고 있는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골프웨어에 적용한 것. 멋스러운 정통성을 가진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잘 전달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골프웨어로서의 기능성은 물론이고 실용성까지 챙긴 점도 눈여겨 볼 특징. 컬러에 포인트를 준 대신 다른 디테일에는 직선, 곡선과 같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거나, 트렌디한 루즈핏의 스웻셔츠류가 포함되어 있어 일상에서도 다른 아이템들과 어렵지 않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화이트를 비롯한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핑크 등 밝고 경쾌한 컬러로구성된 컬러 블로킹 디테일로 계절감을 살렸고,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와 브랜드 고유의 F박스 로고를 활용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휠라 골프 썸머 컬렉션은 다소 진지하고 절제된 분위기의 전통적인 골프웨어 이미지에서 벗어나, 보다 자유롭고 여유로운 무드를 강조하며 휠라만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용 아이템까지 구성해 다양성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과 이태원 직영점을 비롯해 골프존 마켓, 프로샵, ABC마트(골프슈즈, 베이스 레이어 한정)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