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김효주의 F/W 영상 콘텐츠 공개
힐크릭, 김효주의 F/W 영상 콘텐츠 공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10.0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김효주와 함께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SS시즌에 이어 ‘STYLE MAKES SWING’(스타일이 스윙을 만든다)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김효주가 등장, 필드 밖 일상 속 골퍼들의 에피소드와 함께 부드러운 스윙의 비결은 힐크릭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 김효주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베리 컬러의 HCR 라운드 니트와 사선으로 표현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HCR 로고 패턴 베스트를 입고 간절기 라운드에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고민하지 마시고 힐크릭 입으세요”라는 마지막 멘트로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정교한 샷을 구현해줄 골프웨어를 찾는 골퍼들의 마음을 공략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서는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돕는 힐크릭의 뛰어난 기능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김효주의 부드러운 스윙에 담아보고자 기획했다. 추후 공개될 겨울편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사랑받아온 만큼 이번 시즌에도 클래식하면서 스포티한 무드의 기능성 제품들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10월 10일까지 온라인 몰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김효주 프로의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김윤성 기자